정보처리기사

정처기 공부해라

gani00 2026. 6. 24. 10:38

 

 

이제는 더이상 물러설 수 없어요.

왜?!!?!?!?

정처기 필기 만료의 시간이 다가옵니다...

 

 

이전에 뭘 틀렸냐?

- 용어, 안외워짐 이슈 (왜?? 내 머리가 나빠서!!!!!!!)

- python join, 배열 범위 잘보기

- c 포인터 -> 출력 형태 잘보기

- java 눈 크게 뜨기

- CIDR 표기법 안나오기만을 바라며 공부 안함

- DB/SQL 안다고 자만함 이슈!!!!!!!!!!!!

 

그래서 계속 한두문제 차이로 떨어짐 ㅜㅜㅜ

 

 

그래도 나는

안우울하다!!

아니 사실 개 우울해서 정병걸림

정처기병

 

 

그래도 퀸의 마인드로 극복한다.

실기 2회 덤벼

가비언니 사랑해

 

be a savage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정병(정처기병) 말기 상태인 제가 실기를 합격하게 해주세요...